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구해줘 홈즈’ 측 “불륜 커플 의혹 의뢰인, 촬영분 통편집 결정”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4.17 18:23 수정 2020.04.17 18:23

ⓒMBC ⓒMBC

MBC ‘구해줘 홈즈’가 불륜 의혹이 제기된 예비부부 의뢰인을 통편집해 방송한다.


17일 MBC ‘구해줘 홈즈’ 관계자는 의뢰인으로 출연한 예비부부가 불륜 커플이라는 주장과 관련해 “제작진은 관련 보도를 접하고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이다. 시청자가 느낄 불편함을 고려해 의뢰인이 노출되는 장면은 모두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의뢰인이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했고 사전 인터뷰를 했다. 프로그램 특성상 의뢰인이 찾는 매물은 다각도로 검증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 사실관계를 모두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다”고 말했다.


앞서 ‘구해줘 홈즈’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상에서 의뢰인으로 출연한 예비부부가 불륜을 저지른 ‘간통 커플’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글 작성자는 영상 속 신혼부부가 자신의 전남편과 내연녀라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지인의 연락으로 두 사람이 ‘구해줘 홈즈’ 예고편에 나온 것을 알게 됐다면서 “어린 아들에게 아빠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지 않아 좋은 말만 했었는데, 행여 방송에 나오는 것을 아들이 보게 돼 받게 될 상처가 너무 걱정된다. 가능하면 해당 회차 방송이 되지 않길 원한다”고 호소했다.


아래는 MBC ‘구해줘 홈즈’ 공식입장.


'구해줘 홈즈' 제작진입니다.


오늘 이번 주 방송될 '구해줘 홈즈'의 의뢰인과 관련된 보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이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하였고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 특성상 의뢰인이 찾는 매물은 다각도로 검증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그 사실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점이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고민 끝에 저희 제작진은 의뢰인이 노출되는 장면을 모두 편집해 시청자들께서 불편함 없이 '구해줘 홈즈'를 보실 수 있도록 하는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앞으로도 시청자들께서 편안한 시청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