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푸디온과 '월간집밥' 프로그램 론칭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7.15 10:56
수정 2022.07.15 10:57

ⓒ티몬

티몬은 로컬 미식 경험 여행 서비스 푸디온(foodieon)과 함께 커뮤니티형 집밥 체험 ‘월간집밥’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오직 티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월간집밥은 퇴근 후 낯선 사람들과 모여 호스트가 요리한 집밥을 함께 먹고 관심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임이다.


월간집밥은 소소한 집밥 한 끼 챙겨 먹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호스트가 직접 메인 메뉴를 준비하며, 특색 있는 주류도 제공해 미식의 즐거움을 더한다. 집밥 체험 뿐 아니라 최근 직장인들이 공감하거나 공유하고 싶은 주제를 새롭게 선정해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호스트 라인업과 메뉴, 장소 등도 매월 달라진다.


첫 모임인 월간집밥 7월은 을지로 힙플레이스로 알려진 ‘술다방’에서 오는 28일 단 하루 열린다. 모임 주제는 ‘새로운 시작’이다. 오후 7시에 시작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한식 위주의 메인 메뉴 ▲남해 로컬 맥주 ▲지역 막걸리 ▲제철 과일이 준비될 예정이다.


첫 호스트로는 김태현 푸디온 대표와 티몬의 여행MD로렌이 나선다. 호스트는 정성껏 집밥을 요리하고 대접하는데 특히 MZ세대인 김태현 대표 본인의 생생한 창업 과정 등을 곁들여서 대화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만남과 편하게 대화할 기회가 줄어들면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사 기반의 소규모 모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퇴근 후 포근한 밥상과 즐거운 대화가 있는 월간집밥에 부담 없이 찾아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