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G케미칼 "쌍용차 인수 검토"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입력 2022.04.07 12:47
수정 2022.04.07 12:48

KG케미칼은 "KG그룹은 그룹 차원의 사업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업 진출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쌍용자동차 인수를 검토중에 있다"고 7일 공시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