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F푸드, ‘크라제 오리지널 버거 밀키트’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2.04.01 08:42
수정 2022.04.01 08:42

ⓒLF푸드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서양식 전문 HMR 브랜드 크라제가 수제버거를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는 ‘크라제 오리지널 버거 밀키트’를 출시한다.


LF푸드는 최근 프리미엄 버거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국내 수제버거 시장의 시작을 알린 크라제의 오리지널 버거를 밀키트로 출시해 3040세대에게는 추억의 맛을, Z세대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봄철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와 재택근무 직장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특별한 식사 메뉴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크라제 오리지널 버거 키트’는 크라제버거의 비법을 담은 필수 재료인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와 브리오슈 번, 새콤달콤한 크라제 오리지널 소스로 구성됐다.


패티는 호주 청정우 목심과 와규 우지방의 황금 비율로 크라제버거의 노하우를 발전시켜 가정에서 조리해도 완성도 높은 맛을 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해동 후 10분이면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버거가 완성되며, 기호에 따라 양상추, 양파, 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를 곁들이면 한층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크라제는 버거 밀키트와 함께 ‘뉴욕식 핫도그 키트(448g, 4인분, 1만2900원)’도 새롭게 선보인다. 제품 1팩에는 고소한 브리오슈 번과 꽉 찬 육즙과 뽀드득 한 식감의 미국식 스모크 소시지, 소스가 각각 4개씩 들어있다.


넉넉한 구성으로 브런치부터 봄 시즌 캠핑과 피크닉 메뉴, 아이들의 간식까지 활용하기 좋은 메뉴다.


여기에 핫도그용 소시지는 개별 상품으로도 선보인다. ‘크라제 오리지널 스모크 소시지’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풍부한 식감과 육즙을 자랑한다. 은은한 스모크 향은 맥주나 와인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LF푸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인 ‘엘푸마켓’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LF푸드 관계자는 “국내 수제버거 시장을 연 크라제버거의 오리지널 맛과 감성을 담은 밀키트로 가정에서 쉽게 프리미엄 버거를 즐기는 시대를 열고자 한다”면서, “크라제는 앞으로도 정통 서양 메뉴를 통해 레스토랑 퀄리티의 맛을 간편한 조리로 완성하고, 특별한 외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F푸드 크라제는 최근 공식 캐릭터 ‘엘푸’를 공개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알릴 SNS 채널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엘푸마켓’을 오픈하는 등 고객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MZ 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