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K-MAS 라이브마켓' 참여…틱톡 크리에이터와 콜라보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12.20 15:16 수정 2021.12.20 15:17

ⓒ티몬

티몬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셀럽 및 틱톡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K-MAS라이브마켓’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부터 4일간 방송인과 개그맨, 틱톡 크리에이터 등이 함께 하는 콜라보 라방을 진행한다. 우선 틱톡 내 팬덤이 두터운 먹스나, 댄서소나 등 틱톡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가 기대된다.


티몬의 커머스 인프라와 틱톡의 콘텐츠 경쟁력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본격적인 협업으로 보인다. 틱 톡 내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2차 콘텐츠 가공과 숏폼 공유를 통해 Z세대 구매고객 유입은 물론 다양한 로컬 특산품과 중소상공인 상품 판매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날 저녁 7시에는 방송인 김미려와 틱톡커 댄서소나, 샤나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대표 상품은 홈트를 위한 프리미엄 TPE요가매트▲비핏요가매트(10mm와이드)다. 21일 화요일 오후 5시에는 맹승지와 틱톡커 먹스나가출연해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조리 가능한 ▲다조은푸드 에어프라이어치킨 구어조은닭(1kg+1kg)을 선보인다.


아울러 개그맨 유민상, 김민경, 오나미, 한윤서 등도 K-MAS라이브마켓 라방에 출연한다. 메인 진행자인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소상공인 상품들을 다채로운 먹방과 유쾌한 입담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실 실장은 “크리스마스 주간을 기념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재미와 특가가 함께 하는라방을 준비했다”며 “내수 활성화와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대표 상품들로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