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피죤, ‘무균무때’ 광고 황광희가 메가폰 잡았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1.11.12 11:23
수정 2021.11.12 11:23

12일을 시작으로 총 6편의 광고를 일주일마다 한 편씩 공개

ⓒ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한 홈케어 브랜드 ‘무균무때’의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런칭 영상에는 무균무때 모델 황광희가 출연해 기존 광고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하려는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인 황광희는 웹예능 네고왕에서 유쾌하고 친화력 있는 캐릭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았으며, 이번 피죤 무균무때 광고 속에서도 광고왕의 보여줄 예정이다.


무균무때 광고 회의에 참석한 황광희는 재미있고 색다른 광고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광고왕으로 활약했다.


영상 말미에는 황광희가 기획부터 모델, 감독까지 맡아 직접 ‘무균무때’의 광고 제작에 나서는 모습이 담겨 이후 공개될 광고 영상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피죤은 이번 프리런칭 광고 방영을 시작으로 욕실용, 주방용, 다목적용등 총 6편의 영상을 일주일마다 한 편씩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왕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피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이번 프리 런칭 광고를 시작으로 광고왕 황광희와 함께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제품력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의 소통법으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