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네이처하이크와 두 번째 협업 ‘캠핑 워시백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21.11.12 11:07
수정 2021.11.12 11:08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감성 캠핑 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Naturehike)’와 두 번째 협업상품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와 함께 휴대성이 좋은 ‘캠핑 워시백’으로 구성돼 있다.
캠핑 전성시대를 맞이해 ‘캠핑 워시백’은 최근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이에 칭따오는 지난 상반기 협업에 이어 다시 한 번 자연친화적 콘셉트의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와 손잡고 이를 활용한 두 번째 캠핑 패키지를 기획했다.
지난 상반기에 출시했던 ‘쿨러백 패키지’는 고품질의 쿨러백과 맥주를 한꺼번에 장만해 시원한 캠맥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ml)의 시그니처 색상인 그린 컬러와 톤온톤 매치가 되는 카키 색상이다.
용량은 20L로 2~3인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캠핑에서 돌아온 일상생활에서는 가방을 납작하게 접어 부피를 최소화시켜 보관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캠핑 인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다시 한 번 인기 캠핑 브랜드와 함께 협업을 통해 관련 패키지를 출시하고, 캠핑 맥주 시장을 공략하고자 한다”며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와 함께 자연에서의 힐링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만원대 초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