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 연중 최대 혜택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09.01 07:37
수정 2021.09.01 07:38

ⓒ롯데온

롯데온이 아모레퍼시픽과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오는 12일까지 ‘롯데X아모레퍼시픽 온&오프 특별한 동행’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해 롯데온 및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온과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단독 기획상품 및 한정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설화수 윤조에센스 롯데온 단독 기획세트’를 3000개를 역대급 혜택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단독 세트는 기본 대용량(90ml)제품과 소용량(30ml)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기본 용량에 소용량 제품을 묶어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기에다 롯데온에서 이 상품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 및 엘포인트 최대 1만5000점을 적립해주며, ‘설화수 자음생2종 샘플’을 증정한다.


최초로 1+1구성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설화수 수율크림(50ml)’을 1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며, ‘헤라 블랙쿠션(15g)’구매 시 ‘헤라 스파이시 누드 밤(3.5g)’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이달 6일 진행하는 롯데온의 정기 행사 ‘퍼스트먼데이’에서는 더 큰 폭의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행사상품 구매 시 추가로 10%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엘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화장품 특성상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도 이달 5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롯데온과 아모레퍼시픽은 단독 구성 상품 및 판매 채널 확대 등 다양한 방면에서 업무적 제휴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천현숙 롯데온 백화점화장품 상품기획자(MD)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 선물세트인 설화수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고 헤라,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화장품 선물세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친척분들의 선물을 준비한다면 이번 기회에 특별한 구성의 화장품 선물세트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