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현대오일뱅크, 빅데이터 마케팅 제휴 '맞손'
입력 2021.03.16 14:56
수정 2021.03.16 14:56
삼성 '빅데이터' 역량-현대 '차별적 서비스' 활용 공동 마케팅
삼성카드 LINK 기반 공동마케팅, 컨설팅, 리서치 등 진행키로
삼성카드가 현대오일뱅크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15일 서울 중구 현대오일뱅크 서울 사무소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최정훈 전무, 현대오일뱅크 한환규 부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현대오일뱅크의 차별적 서비스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LINK 플랫폼을 기반으로 ▲양사이용고객 확대를 위한 공동마케팅 ▲주유소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서비스 구축 ▲연간 리서치 실행 지원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