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I Love Home-Kit’ 프로모션 운영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10.30 09:42 수정 2020.10.30 09:42

ⓒ롯데GRS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고 있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9월 버거에 밀키트 콘셉트를 접목한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I Love Home Kit’ 프로모션 행사를 운영한다.


11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밀리터리버거 단품 또는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밀리터리버거 제품 구성에 사각 새우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새우&미트’ 또는 쇠고기 패티 ‘미트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미트&미트’를 프로모션 제품으로 운영한다.


또한 새우패티 선택 고객에게는 기존 새우버거에 드레싱 되는 타타르 소스를 딸기잼 대신 제공해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새우버거를 직접 제조해 즐길 수 있으며, 추가된 새우패티와 미트패티에 따른 추천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 대상 ‘I Love Home-Kit’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운영되며, 매장 방문 고객 및 딜리버리 서비스 주문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고객에게 독특함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며 “이번 ‘I Love Home-Kit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새우패티를 추가해 고객들이 다양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