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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고객센터 전용 '손님케어적금'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0.08.18 08:59
수정 2020.08.18 08:59

하나은행은 모바일 중심의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편의성 증진과 감성 마케팅을 통한 손님 만족을 추구하고자 국내 최초로 고객센터 전용 상품인 '손님케어적금'을 출시했다.ⓒ하나은행

하나은행은 모바일 중심의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편의성 증진과 감성 마케팅을 통한 손님 만족을 추구하고자 국내 최초로 고객센터 전용 상품인 '손님케어적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 등을 주 대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신규 가입시 우대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 전용 상품으로,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1인1계좌)를 대상으로 매월1000원 이상2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며 가입기간은1년이다.


금리는18일 기준 기본금리 0.7%에 우대금리1.4%포인트가 더해져 최대 연 2.1%적용이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고객센터 통한 신규 0.2%포인트, 마케팅 동의 0.5%포인트, 자동이체 등록 0.5%포인트, 소중한 손님(예·적금 해지 손님,생일 도래 손님 및 적금 미 보유 대출 손님,적금 첫거래 손님)우대 0.2%포인트로 구성된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0월 30일까지 이 상품 신규가입 손님 중 1111명을 추첨해 11월 중 3000원 상당의 하나머니 또는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염정호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그룹장은 "디지털 소외 손님을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편의성 증진과 차별화된 손님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며 "향후 누구나 간편하게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손님 만족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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