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집사부일체’, ‘파이터 사부’ 추성훈 등장에 멤버들 ‘급’ 공손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0.08.09 17:00 수정 2020.08.09 11:49

'집사부일체' ⓒSBS '집사부일체' ⓒSBS

9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베테랑 파이터' 사부인 추성훈이 등장한다.


'집사부일체' 이승기, 신성록, 양세형, 차은우, 김동현은 김동현과 친분이 있다는 사부를 만나기 위해 체육관으로 향했다. 스파링을 하고 있는 '파이터' 사부를 발견한 멤버들은 "큰일 났다"라며 탄식을 쏟아내고는 고된 하루가 될 것을 예감했다.


제작진은 “스파링을 마친 사부는 멤버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건넸고, 멤버들은 사부로부터 멀찌감치 떨어진 채 다소곳이 두 손을 모으며 공손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좀비 파이터' 정찬성 사부를 거치며 이미 로우킥의 고통을 경험해본 멤버들은 한 번도 파이터 사부의 킥을 맛본 적 없는 막내 차은우에게 '참경험'을 선사해주겠다며 로우킥을 추천했다. 사부는 로우킥 시범에 앞서 차은우에게 나를 먼저 때려 보라며 도발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부의 도발에 '깡은우'답게 승부욕이 폭발한 차은우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파워로 사부에게 로우킥을 날렸고, 생각보다 강력한 막내의 로우킥에 형들은 안절부절못하며 사부의 눈치를 봤다. 사부 역시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빨개진 얼굴로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사부는 추성훈으로 추사랑의 근황까지 전할 예정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