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이버 통장’ 이달 말 출시…최대 연 3% 수익률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5.15 09:52 수정 2020.05.15 09:52

페이 충전·결제 시 포인트 3% 적립

타행 송금 서비스 횟수 제한 없이 ‘무료’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파이낸셜이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선보이는 ‘네이버통장’ 혜택을 15일 공개했다. 수익과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상품으로 이달 말 출시될 예정이다. ​


해당 상품은 CMA 통장으로 예치금에 따른 수익을 제공한다. 통장과 연결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도 얻을 수 있는 비대면 금융 상품이다. 이를 기반으로 네이버파이낸셜은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커머스와 금융을 연결하는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통해 테크핀 경쟁력을 키워나간다는 전략이다.


통장 가입자들은 네이버페이 전월 결제 실적을 기준으로 최대 연 3%(100만원 이내·세전)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전월 네이버페이 결제 실적이 월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연 3%, 월 1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연 1% 수익률이 적용된다.


네이버페이와의 연동도 강화했다. 네이버통장으로 페이포인트를 충전한 뒤 네이버쇼핑과 예약, 디지털 콘텐츠 구매 등을 포함한 각종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는 기존의 적립 비율보다 0.5% 높은 수치다. 타행 송금 서비스도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최인혁 네이버파이낸셜 대표는 “하반기에는 투자상품, 보험, 예·적금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양질의 데이터 경쟁력과 기술을 금융 상품에 접목해 향후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