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청용 골에 반한 파듀 감독 “우리 팀 벤치 들썩이게 했다”

김평호 기자
입력 2015.12.20 09:07
수정 2015.12.20 09:07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청용 활약 극찬

앨런 파듀 크리스탈 팰리스 감독이 이청용의 활약에 대해 극찬했다. ⓒ 게티이미지

크리스탈 팰리스의 앨런 파듀 감독이 이청용의 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20일(한국시각) 영국 스토크 브리타니아스타디움에서 열린 스토크 시티와의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후반 43분 극적 결승골을 성공시킨 이청용의 활약에 힘입어 2-1로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크리스탈 팰리스는 9승2무6패(승점 29)를 기록하며 4위 토트넘에 골득실서 뒤진 리그 6위를 유지했다.

파듀 감독은 경기가 끝난 뒤 인터뷰에서 “엄청난 골이었다”며 이청용을 칭찬했다.

그는 “그 상황에서는 직접 슈팅보다는 다시 공을 페널티 지역 안으로 보내 득점 기회를 노릴 것으로 봤지만 이청용의 생각은 달랐다”며 “그의 극적인 득점이 우리 팀 벤치를 완전히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또 파듀 감독은 “이청용은 훌륭한 선수지만 우리 팀에서 기회를 많이 얻지 못해 아쉽게 생각한다”며 “그래도 이청용은 라커룸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선수 가운데 한 명”이라고 추켜 세웠다. 이어 “그의 골로 아시아 사람들이 모두 밤잠을 다 깼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토크 시티전에서 나온 극적 역전골로 이청용은 다시 한 번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주전 공격수로 도약하기 위한 반전의 계기를 마련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