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채림, 운동선수와 스캔들 해명 "처음 꺼내는 얘기인데..."

부수정 기자
입력 2014.07.04 10:31 수정 2014.07.06 09:56
채림 스캔들 ⓒ 채림 웨이보 채림 스캔들 ⓒ 채림 웨이보

배우 채림이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을 앞두고 과거 스캔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채림은 4일 웨이보에 "지금까지 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하지 않을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긴 글을 남겼다.

채림은 "자그마치 10년이란 세월이 흘렀다. 그만 했으면 한다. 여러분들한텐 재미있는 얘기가 될 수 있지만 한 사람에게 너무 큰 상처"라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이 사실 같이 만들어낸 운동선수와의 스캔들, 전 지금까지 살면서 운동하는 분들을 알고 지낸 적이 없다. 왜 그 알파벳 박스 기사가 저라고 생각하시는지 아직도 이해할 수 없다. 그 기사에는 저로 오해할만한 건 아무것도 없다"고 설명했다.

채림은 지금까지 루머에 대해 입을 열지 않았던 이유를 밝혔다.

채림은 "첫째는 자존심이 상해서였고, 둘째는 그때의 삶이 더 힘들어서였다. 셋째는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의 재미는 지나갈 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미련하게도 기다렸다"고 털어놨다.

그런면서 "하지만 기다리는 동안 재미가 사실처럼 됐다"며 "이젠 그만하셨으면 한다"고 자제를 부탁했다.

채림은 또 "왜 내가 중국배우와 사귀었습니까. 나에게 없는 과거는 만들지 말아달라. 내 인생에 외국인이라고는 현재의 남자친구밖에 없다"고 해명했다.

채림은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을 통해 인연을 맺은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올가을 결혼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