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일트레이딩, 한국수입엑스포 참가…中 협력사와 식품 소재 시장 확대

김혜민 기자 (gpals4965@dailian.co.kr)
입력 2026.06.24 11:46
수정 2026.06.24 11:48

ⓒ제일트레이딩

제일트레이딩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고 있는 ‘2026 한국수입엑스포’에 참가해 정제염과 식품첨가물 제품을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전시 참가를 기점으로 식품 산업 분야 사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한국수입엑스포는 국내외 수입 관련 기업들이 참여해 우수 제품을 선보이고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는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올해 행사에도 식품·유통·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활발한 교류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제일트레이딩은 글로벌 협력사인 장쑤쑤옌징션유한공사(JIANGSU SUYAN JINGSHEN CO. LTD), 산동복양과 공동 부스를 구성해 운영했다. 특히 장쑤쑤옌징션유한공사는 최근 건강을 고려한 식품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저나트륨염을 비롯한 웰빙 제품군을 전시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회사는 공동 부스를 통해 협력사의 우수한 제품과 자사의 미래 사업 방향성을 함께 소개하는 데 주력했으며 이번 전시 기간 동안 국내 주요 식품 제조업체 및 유통업계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넓히는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한국수입엑스포는 제일트레이딩의 본격적인 식품 산업 진출 계획을 업계에 널리 알리는 뜻깊은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신뢰도 높은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식품 소재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혜민 기자 (gpals496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