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가스공사, 2026년 상반기 신입사원 129명 임용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입력 2026.06.23 15:35
수정 2026.06.23 15:35

23일 대구 본사서 임용식 개최

열린 채용으로 일자리 창출 앞장서

한국가스공사는 23일 대구 본사에서 '2026년 상반기 신입사원 임용식'을 개최했다.ⓒ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는 23일 대구 본사에서 '2026년 상반기 신입사원 임용식'을 개최했다.


이번 임용식을 통해 일반직, 경력직, 연구직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최종 선발된 129명의 신입사원이 가스공사의 새로운 일원으로서 첫발을 내디뎠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 임원진과 선배 직원들이 참석해 신입사원들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대구에 본사를 둔 가스공사는 전년 대비 채용 규모를 대폭 확대해 청년 고용 한파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특히 장애인, 저소득층, 경력단절 여성 등 사회형평 대상자에게 가점을 부여하는 등 열린 채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도 청년 구직난 해소와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는 공정한 채용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