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시크릿, 오늘(18일) 스페셜 미니앨범 발매…12년 만 컴백

전지원 기자 (jiwonline@dailian.co.kr)
입력 2026.06.18 10:55
수정 2026.06.18 10:55

그룹 시크릿(전효성, 징거, 예빈)이 약 12년 만에 돌아온다.


ⓒRBW

18일 알비더블유(RBW)에 따르면 시크릿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시크릿 플레이버’(Secret Flavor)를 발매한다.


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징거 4인조로 2010년 데뷔한 시크릿은 2016년 한선화, 2018년 송지은이 탈퇴하며 그룹 활동이 잠정 중단됐다. 그렇게 마지막 앨범 ‘시크릿 썸머’(SECERT SUMMER) 이후 12년이 지난 올해 6월 원년멤버 전효성, 징거에 2002년생 새 멤버 예빈이 합류하며 다시 활동하게 됐다.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은 비발디의 ‘봄’을 샘플링한 미디엄 템포 팝 댄스곡이다. 아이스크림이 영원히 녹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상상 속 장면들이 현재와 이어지게끔 구성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자신감을 펑키한 사운드로 풀어낸 ‘겟 라잇’(GET RIGHT)가 수록된다. 여기에 ‘마돈나’(Madonna), ‘샤이보이’, ‘별빛달빛’, ‘사랑은 MOVE’, ‘유후’ 등 대표곡을 2026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트랙까지 총 8곡이 담겼다.


소속사는 “팀의 정체성을 지키기 위한 멤버들의 진심이 담겼다”며 “새 멤버 예빈이 메인보컬로 합류해 새롭게 도약한다”고 밝혔다.

전지원 기자 (jiwonli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