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쏜애플, 8월 콘서트 ‘나의 세기’ 개최…새 EP 전곡 첫 공개

전지원 기자 (jiwonline@dailian.co.kr)
입력 2026.06.18 10:37
수정 2026.06.18 10:37

밴드 쏜애플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엠피엠지뮤직

18일 엠피엠지뮤직(MPMG MUSIC)에 따르면 쏜애플은 8월 15~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8월 29~30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콘서트 ‘나의 세기’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쏜애플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새 EP ‘나의 세기’의 전곡을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보이는 자리다.


엠피엠지뮤직은 “이번 공연은 새 EP ‘나의 세기’ 전곡을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이는 자리”라며 “완전히 새로운 막으로 들어선 쏜애플의 현재를 가장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쏜애플은 오는 23일 낮 12시 새 EP ‘나의 세기’를 발매한다. 발매에 앞서 EP 전곡을 영상으로 담은 ‘쏜애플 ‘나의 세기’ 익스텐디드 플레이 필름’을 전국 CGV에서 선보였고, 관객과 함께하는 GV도 진행했다. 해당 작품은 오는 23일까지 CGV에서 상영된다.


콘서트 ‘나의 세기’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진행된다. 서울 공연은 오후 6시, 부산 공연은 오후 7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쏜애플은 파크뮤직페스티벌, 인천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2026, 단독 콘서트 ‘나의 세기’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지원 기자 (jiwonli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