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OOP, 프로야구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생중계…8개 구단 참여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6.02.18 06:00
수정 2026.02.18 06:00

2월 19일부터 3월 7일까지 연습경기 중계

KIA, KT, 롯데, SSG, 삼성, 두산 등 참여

SOOP이 2월 19일부터 3월 7일까지 해외 전지훈련지에서 치러지는 KBO 구단들의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SOOP

SOOP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해외 전지훈련지에서 치러지는 KBO 구단들의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중계에는 KIA 타이거즈, KT 위즈, 롯데 자이언츠, SSG 랜더스, 삼성 라이온즈, 두산 베어스 등 총 8개 구단이 참여한다. 경기는 호주와 일본 등 해외 전지훈련 현지에서 진행된다.


중계는 오는 19일 오후 5시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KT와 멜버른 에이시스의 경기로 시작된다. 이어 오릭스 버팔로스, 세이부 라이온즈, 지바 롯데 마린스 등 일본 퍼시픽리그 소속 구단들과 국내 구단 간 맞대결도 중계 대상에 포함됐다.


끝으로 오는 3월 7일 오후 1시 KT(원정)와 삼성(홈)의 경기를 끝으로 전체 일정이 마무리된다.


특히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되는 KIA, KT, 삼성의 연습경기는 SOOP에서만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중계에는 장성호, 안경현, 오현택 해설위원과 김태우, 홍석현, 강승완, 김상엽 캐스터가 참여해 시즌 구상을 엿볼 수 있는 전략적 포인트를 설명한다. 또한 KIA와 KT는 각 구단 공식 방송국을 새로 개설해 해당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