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 후아유,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스타디움 재킷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8.23 10:17 수정 2022.08.23 10:17

ⓒ이랜드

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패치 베이스볼 재킷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후아유는 다가오는 22년 FW시즌을 맞아 브랜드 대표 뮤즈인 배우 이동휘와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 제작한 베이스볼 재킷 3종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스타디움 재킷의 특징인 짧은 기장감을 유지하되 현대적인 핏과 함께 자연스러운 어깨라인을 차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C로고, 49, 럭비공, 그리즐리 베어부클 등 6가지 와펜을 통해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요소를 적용했고, 트렌드 컬러인 헌터를 메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이번 협업 제품은 패션 분야에서 많은 팬들에게 영감을 전하는 배우 이동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이동휘 배우의 패션 센스와 트렌드를 바라보는 안목을 통해 스타디움 재킷의 현대적인 핏을 완성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22 FW 스타디움 재킷은 디자인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 하고 이동휘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역대급 패션 완성도를 지닌 제품”이라며 “스타디움 재킷 고유의 클래식한 멋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