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 출시
입력 2022.08.19 14:11
수정 2022.08.19 14:11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연휴 동안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를 2022년 9월 1일(목)부터 9월 18일(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포근한 꿀잠 아이템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슬라운드(SLOUND.)’의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 1개를 추석 선물로 제공한다.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은 페더 터치 가공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의 숙면 필수 아이템이다. 따뜻하고 포근한 컬러 오트밀 또는 화이트 2가지 색상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조기 소진 시 튼튼한 3D 매쉬 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이불 세탁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점별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슬라운드 에르고필 경추 베개’ 1개를 증정한다. 특히 슬라운드 에르고필 경추 베개는 사람마다 다른 목의 깊이와 넓이에 유연하게 맞춰져 베개에 닿는 머리와 경추 부분을 부드럽게 감싸줘 숙면을 도와준다.
이외에도 슬라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액자와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 세트(이불, 패드, 소든 워셔블 호텔 베개), 워커블 매직 데스크가 세팅된 ‘글래드X슬라운드 콘셉트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슬라운드 제품 구매 시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추석 호캉스를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신선한 제주 재료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른 연휴로 멀리 떠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과 제주에서 추캉스(추석+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마련한 추석 패키지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