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서양네트웍스와 소셜기부 특가딜…판매액 30% 기부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6.29 09:15 수정 2022.06.29 09:15

ⓒ티몬

티몬은 한층 업그레이드한 ‘소셜기부’ 캠페인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아동복 업계 1위 기업인 서양네트웍스와 함께 내달 3일까지 소셜기부 특가딜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루독·블루독베이비 등 유명 키즈 브랜드를 보유한 서양네트웍스는 여름 인기 의류를 특가 판매하고 판매액의 30%에 상당하는 책가방 세트 등 현물을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친환경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기부할 계획이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이날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블루독 여름 의류전’ 라이브 방송이 열린다. 특가딜 전체 41개 상품 중 인기 원피스·티셔츠·팬츠 등 엄선된 10종을 방송 중에만 공개하며, 10% 추가 할인 쿠폰까지 더해 최대 73%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티몬은 판매 수수료 0%정책과 기부 플랫폼 소셜기부를 제공한다. 여기에 티몬이 보유한 콘텐츠 역량을 발휘해 라이브 커머스 진행도 지원한다. 파트너사는 티몬에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는 대신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판매금의 일정액에 상당하는 자사 제품을 기빙플러스에 기부해 소셜기부에 함께하게 된다.


이와 함께 기빙플러스는 기부받은 상품을 후원 대상에게 전달하거나 착한 가격에 판매 후 수익금을 모아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수현 티몬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서양네트웍스와 마련한 이번 소셜기부 특가딜은 보다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판매 제품의 카테고리와 혜택 등을 다양화하려는 노력이 담긴 행사”라며 “앞으로도 상생 기반의 커머스를 추구하는 티몬은 업그레이드한 소셜기부를 바탕으로 고객, 파트너사와 함께 착한 쇼핑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