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생활맥주, 춘천 감자아일랜드와 협업 ‘제 20차 마시자! 지역맥주’ 실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2.03.16 08:31 수정 2022.03.16 08:31

ⓒ생활맥주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춘천의 브루어리 감자아일랜드와 함께 ‘마시자! 지역맥주’ 제 20차를 오는 17일부터 생활맥주 주요 매장에서 진행한다.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소규모 양조장들과 협업하여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생활맥주의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이다.


‘마시자! 지역맥주’를 통해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하고, 양조장에 방문해야만 마실 수 있었던 수제맥주를 보다 접근성 높은 생활맥주 주요 매장에서 판매한다.


20차 ‘마시자! 지역맥주’는 ‘감자아일랜드’ 와 함께한다. 김규현 안홍준 대표와 허주용 헤드브루어가 함께 운영하는 감자아일랜드는 교내 창업동아리 과제로 제출한 맥주가 예비창업 아이템으로 선정되면서 시작된 브루어리로 현재는 지역 특산물과, 국산 작물을 이용한 특별한 수제맥주를 양조 하고 있다.


감자아일랜드의 김규현 대표는 “수제맥주의 주 판매 채널인 편의점, 대형매장 등의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하지만 우리 같은 지역의 소규모 양조장은 판로가 제한되는 상황이다. 직접 방문하시지 않는 한 저희들의 맥주를 접하시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우리의 맥주를 알리는데 생활맥주의 ‘마시자! 지역맥주’ 프로젝트가 재격이라고 생각해 참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20차 ‘마시자! 지역맥주’에서 선보이는 감자아일랜드의 수제맥주는 포타 페일에일, 단팥 슷-타우뜨, 닭갈비어, 안녕,감자야!, 쥬씨랜드로 총 5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생활맥주 여의도점과 강남역점을 비롯한 10개 주요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생활맥주는 양조장에서 갓 생산된 맥주를 직배송하여 매장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한정맥주’ 프로젝트를 실시해 5회 연속 조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