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봄 신상대전'…여성 패션 최대 70% 할인
입력 2022.02.25 08:14
수정 2022.02.25 08:15
롯데온은 내달 6일까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2년 봄 신상대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바바패션과 손잡고 역대 최대 규모의 패밀리 세일인 ‘바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롯데온이 단독으로 진행한 바바패션 패밀리 세일의 고객 호응이 높았던 것에 힘입어 행사 규모를 20% 늘려 준비했다.
지고트, 더아이잗, 아이잗바바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비롯해 간절기 아우터, 가을·겨울 의류 등 사계절 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신상품으로 올 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JJ지고트 울 메탈 블렌드 트위드 재킷’, 간절기에 입기 좋은 ‘더아이잗 패치 포켓 배색 펄 크롭 가디건’, ‘지고트 사선 브이넥 페플럼 원피스’ 등이 있다.
또한 ‘2022년 봄 신상품 테마관’에서는 헤지스, 빈폴, 라코스테 등 주요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연인들의 봄 나들이 옷으로 제안하는 ‘타미힐피거 남녀 공용 봄신상 맨투맨’, ‘폴로 랄프로렌 남녀공용 라운드 꽈배기 케이블 니트’, ‘라코스테Y넥 가디건’ 등을 선보인다. 여성 의류로는 ‘헤지스레이디스 퍼피자수 화이트 솔리드 코튼 긴팔셔츠’, ‘헤지스레이디스 네이비 단색 면혼방 트렌치코트’ 등을 판매한다.
여기에다 행사 상품 구매 시 롯데온 단독 브랜드별 사은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빈폴멘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3족세트 양말을 증정하며, 시리즈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최근 유행하는 가방 슬링백을 증정한다.
이신혜 롯데온 패션팀장은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3월을 앞두고 출근 및 나들이 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2022년 봄 신상대전을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봄 신상품과 트렌드를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