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FnC 쿠론, 싱글맘 자립 지원 연말후원행사 성료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12.22 12:56
수정 2021.12.22 12:34

ⓒ쿠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싱글맘 자립을 지원하는 연말후원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9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시작, 올해로 3회를 지속하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인 쿠론의 ‘스테파니 위 러브(STEPHANIE WE LOVE)’ 캠페인의 연장선이다.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테파니 백은 쿠론만이 가진 특별한 레거시(Legacy)로, 이를 매개체로 자신감 있는 일상을 살아가는 이 시대 여성을 표방하고 대표하며 나아가 싱글맘의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응원하는 취지를 이어간다.


쿠론은 올해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생계와 양육에 지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미혼양육모를 위해 특별한 연말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의 테마는 ‘윤석화와 함께하는 이야기 음악 콘서트’로, 동방사회복지회의 홍보대사인 배우 윤석화가 단독 진행을 맡아 엄마들의 성장과 나눔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 깜짝 게스트로 배우 송일국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쿠론은 스테파니 백 판매 수익금으로 행사 비용 전액 및 가방 기부 등 약 40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쿠론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 높은 화제성을 가지고 완판 기록을 세운 쿠론의 스테파니 판매 수익금이 의미 있게 쓰이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3년째 지속하고 있는 스테파니 위 러브 캠페인을 통해 미혼 양육모 모두가 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힘을 보태는 것은 물론 사회 모두가 싱글맘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성숙한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