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휠라, BTS와 세 번째 협업…'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09.17 14:17 수정 2021.09.17 14:18

ⓒ휠라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다이너마이트를 메인 테마로,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컬렉션이다.


FILA X BTS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해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다이너마이트는 직년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1위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이다. 전 세계 팬들을 향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듯 톡톡 튀는 색채와 아트워크를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폭발적인 조회수로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광고 속 방탄소년단 멤버가 착용한 의류 구매 시 해당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및 스트랩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포스터 1세트(3P)를 제공한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다이너마이트를 테마로 한 의미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