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도쿄 패럴림픽 여자 육상 200m, 전광판 보는 전민재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1.08.29 21:36
수정 2021.08.29 21:39

ⓒ사진공동취재단

29일 도쿄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도쿄패럴림픽 여자 육상 200m(T36) 결선. 대한민국 전민재가 결승선에 골인한 후 전광판을 바라보고 있다.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