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온라인 단독 이벤트 '멤버스위크' 개최
입력 2021.06.18 15:53
수정 2021.06.18 15:53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SPA브랜드 스파오는 온라인 공식몰 스파오닷컴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구성한 ‘멤버스위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파오에서 준비한 멤버스위크는 이날부터 단 7일간 스파오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단독행사이며, ‘래플 이벤트’, ‘선착순 타임 세일’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래플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스파오 공식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응모에 당첨된 사람에게 아이폰, 애플워치, 배달의민족 50만원권 등 누구나 좋아할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타임 세일이 진행된다. 스파오 인기 상품인 해리포터, 나혼자산다 등 콜래보레이션 잠옷과 티셔츠, 여름 기능성 청바지 쿨진, 쿨테크 이너웨어 등 7가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파오의 여름 세일 이벤트 ‘오세일’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파자마, 쿨테크 이너웨어, 반팔 티셔츠 등 여름 상품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여름철 필수품 쿨테크 라인부터, 콜라보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원하고 완벽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