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사회 초년생 응원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21.04.27 13:31
수정 2021.04.27 13:31
신한금융투자는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한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27일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남녀 주인공들을 통해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내 집 마련에 대한 고민과 회사생활로 지친 일상에 대한 고민을 담았다.
가수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잔잔한 감동을 더했고 영상의 마지막은 ‘잘 될 거라고 응원해주는 내 편이 필요할 때, 신한금융투자가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로 마무리 된다.
영상을 보고 사연을 응모하거나 다른 사연에 공감 댓글로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사연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500명에게 커피, 햄버거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29일부터는 영상에 나오는 노래를 직접 부른 영상을 SNS에 올릴 경우 우수 가창자 4명을 선정해 스튜디오에서 녹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주식 투자도 처음이라 어렵고 사회 생활도 처음인 사회초년생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해주고 싶었다”며 “다양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