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케어비’, 유전자 검사키트 반값 이벤트
입력 2020.10.08 16:53
수정 2020.10.08 16:53
남양유업의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10월 이벤트를 통해 유전자 검사 키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3월 새롭게 론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은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이 더 담긴 식단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유전자 영양맞춤 식단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더 필요한 영양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하는데, 케어비는 이번 10월 프로모션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 엄마들에게 유전자 분석 키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10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100% 혜택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이유식 무료체험 혜택,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직 말을 할 수 없는 아기들에게 어떤 영양이 필요한지 궁금해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계시는데, 케어비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으로 바른 영양섭취를 도와드리고 싶다”며 “케어비를 이용하시지 않는 분들께서도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유전자 맞춤이유식은 물론, 이유식 섭취, 육아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해서 전문상담원을 통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