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10월 출시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입력 2020.09.21 10:16 수정 2020.09.21 10:16

가열경계 없애 넓은 조리기구 한 번에 사용 가능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IHR-BF40C) 제품 이미지.ⓒSK매직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IHR-BF40C) 제품 이미지.ⓒSK매직

SK매직은 다음달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모델명: IHR-BF40C)’를 공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출시 판매가는 149만원이다.


다음달 6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는 화구를 연결, 확장해 가열 경계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는 상하좌우 4구 화구 설계로 용기의 크기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여유롭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 각 2개의 화구의 경계를 없애고 연결,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플렉스 존’을 좌우 양쪽으로 설계해 사각팬 등 대용량의 넓은 조리기구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출력 3.3kw로 4개의 모든 화구에서 초고화력을 제공한다. 라면 1개 끓일 때 필요한 물 500ml를 약 60초에 끓일 만큼 화력이 강력하다.


화력조절도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세가지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조절 가능하다.


또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완성된 엣지 디자인에 알루미늄 슬림 프레임으로 마감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 문제까지 사전 차단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