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민아, 한성호‧신지민‧김설현 또 비판…자해 암시 사진 게재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0.08.08 23:46 수정 2020.08.08 23:59

한성호 언급하며 “돈 밖에 모르는 사람”

현재 소속사 대처로 자택 인근 병원서 치료 중


ⓒ권민아 SNS ⓒ권민아 SNS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한성호 FNC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비롯해 AOA 멤버 설현과 전 멤버 지민을 또다시 저격했다.


권민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억울하게 안 갈래”라는 글과 함께 손목 자해를 암시한 사진을 올렸다.


권민아는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 살아라”라며 실명 언급 후 “우리 엄마, 언니, 가족들은 말 한마디도 못하고 죄도 없이 울겠지”라고 했다.


이어 “정신적인 피해 보상 다 해줘라. 넉넉히 해주세요. 돈 밖에 모르는 사람이시잖아요. 정산도 제대로 안해주셨다면서 계약도 8년에 불법 연습생 30억 빚도 내역 없고 끝까지 내 연락도 안 받은 무책임한 사람들”이라고 전했다.


또 권민아는 "11년간 세월을 내가 어떤 취급을 받고 살았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방관자라 했다고 뭐라 했던 사람들 똑똑히 알아둬. 저 사람들 다 말로 담을 수 없을 만큼 쓰레기 같은 사람이야. 멀쩡한 사람 죽음까지 몰아넣은 사람들이라고 알아요?“라며 ”난 행복한데 갈래. 여기 너무 괴로워. 내가 죽으면 장례식장에 발도 디디지마. 더러워. 나는 죽어서 당신들 괴롭힐거야. 악에 받쳐서 못 살겠거든“이라고 글을 올렸다.


권민아의 소속사는 인스타그램 글 확인 후 경찰과 119에 신고했고, 권민아는 현재 자택 인근 병원에서 입원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