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블랙핑크, 단독 리얼리티까지 론칭…본격 팬 소통 시작되나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6.13 14:45 수정 2020.06.13 14:45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새 단독 리얼리티를 론칭했다. 프로그램 작명부터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쌍방향 소통을 예고한 ‘24/365 with BLACKPINK’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와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리얼리티 콘텐츠 ‘24/365 with BLACKPINK’ 프롤로그 편을 공개했다.


이날 한자리에 모인 블랙핑크는 컴백 기념 리얼리티 제작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다채로운 일상과 평소에 하고 싶었던 것들을 담아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블링크(팬덤명)와 모든 순간을 함께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멤버들은 팬들에게 인사를 하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지수가 한 손으로 경례를 하며 멋지게 포문을 열었다. 로제는 손으로 얼굴 꽃받침을 하면서 사랑둥이 면모를 뿜어냈다. 제니는 애교를 보여 달라는 멤버들의 요청에 부끄러운 듯 고민했지만 이내 귀여운 모션을 취해 미소를 자아냈다.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2’에서 ‘호랑이 멘토’로 활약했던 리사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블링크 안녕”이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컴백과 관련한 스포일러도 있었다. 멤버들은 오는 26일 발매를 앞둔 선공개 타이틀곡 힌트를 조금씩 던져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로제는 “고양이 같은 느낌”이라고 했고, 제니는 “나는 뭔가 킹콩 같았다”고 말하며 가슴을 치는 제스처를 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수는 “지금까지 세고 강한 음악을 보여줬다면 스웨그를 보여주는 힙합 느낌”이라고 귀띔했다.


이밖에도 블랙핑크는 새 리얼리티 콘텐츠로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지 대화를 나눴다. 로제는 “작업실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아이디어를 냈고, 제니는 “진짜 일상 브이로그를 하고 싶다. 블랙핑크의 진짜 일상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과 매력들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블랙핑크의 자연스러운 일상부터 멤버들의 뜨거운 우정이 담긴 진솔한 이야기까지 무대 밖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안무 연습, 기타 연주, 녹음 스튜디오 현장 등 앨범 준비에 열중하는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했다.


‘프로그램명 정하기’에서는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져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제안한 다양한 후보 가운데 ‘휘파람’ 가사를 인용해 만든 제니·리사 팀의 제목이 압도적인 표를 받으며 프로그램 타이틀명으로 선정됐다. 블링크와 블랙핑크의 뜻을 모아 ‘24/365 with BLACKPINK’의 출발을 알렸고, 방송 말미 1화 영상 일부가 공개되면서 본 편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선공개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께 첫 정규앨범 발표를 예고했다. 또한 첫 정규 앨범 발표에 이어 로제·리사·지수의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