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선진, 선진팜 인스타그램 개설…고객 소통 강화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05.27 10:03 수정 2020.05.27 10:04

ⓒ선진 ⓒ선진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에서 운영하는 선진팜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며 온라인상에서의 고객소통을 강화하고 나섰다.


선진팜은 선진이 생산하는 각종 축산물과 가공 식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선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현재, 서울 방이동과 쌍문동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이커머스(e-커머스)시장에도 입점했다.


선진 측은 최근 기업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유통전략을 확대하는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2040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이를 계기로 선진이 가진 고품질의 육가공 제품을 더욱 많이 알릴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선진은 선진팜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와 친구소환 이벤트 등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선진팜 제품을 포함한 식탁을 공유하는 ‘선진팜 5월의 식탁’ 이벤트를 4월에 이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열흘 간 진행된 ‘친구소환’ 이벤트의 경우 당첨된 5명에게 선진의 정통함박스테이크 등 육가공 제품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도 계속해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선진팜은 매월 팔로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찜 이벤트를 진행해 인스타그램 채널로의 고객 유입을 늘리고, 참여한 고객에게는 포크너겟, 돈가스 등 선진 제품으로 구성된 선진팜 기프트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선진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벤트 게시물에 많은 친구를 태그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며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고객과 특별한 만남의 기회가 되는 채널로 만들어갈 것이며,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유익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