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JYP 보이스토리, 중국 아이돌 최초 언택트 공연…동시 접속자 81만명

박정선 기자
입력 2020.05.18 09:21 수정 2020.05.18 09:21

ⓒ신성엔터테인먼트ⓒ신성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프로듀싱한 중국 아이돌 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현지 아이돌 최초로 단독 온라인 언택트 공연을 개최했다.


보이스토리는 지난 16일 숏클립 영상 모바일 플랫폼 텐센트웨이스와 합작한 온라인 언택트 공연 ‘스테이지: 온에어’(STAGE : On Air)를 진행했다.


‘탄생화고백’(花季的告白)을 주제로 보이스토리와 보스(BOSS·팬덤명)의 탄생화에 대한 선곡과 토크, 이벤트 등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스테이지: 온에어‘는 실시간 동시 접속자 수 81만 명을 기록하며, 보이스토리의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보이스토리는 6월과 7월에도 온라인 언택트 공연을 개최하고 회차별 차별화된 테마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들은 온라인 언택트 공연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인 QQ 뮤직 내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라디오 형식의 ‘두근두근 생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또 스페셜 프로젝트인 ‘b2WORLD’(시크릿프렌즈)를 공개하겠다고 밝혀 향후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보이스토리는 JYP와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을 보유한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손을 잡고 제작한 첫 번째 중국 아이돌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선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