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남영비비안, 초여름 성큼 ‘기능성 홈웨어’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5.18 08:34 수정 2020.05.18 08:34

비비안 여름 홈웨어ⓒ비비안 비비안 여름 홈웨어ⓒ비비안

프리미엄 란제리 기업 남영비비안의 대표 브랜드 비비안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기능성 홈웨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홈웨어는 입었을 때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냉감 소재와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화사한 컬러와 프린트를 반영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남영비비안의 커플 이지웨어는 화려한 트로피컬 패턴으로 휴양지를 연상시킨다.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도록 단면이 울퉁불퉁한 원단을 사용해 몸에 달라붙지 않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여성용의 경우 버튼다운 디자인으로 원피스와 가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올여름 평년보다 무더위가 극심할 것으로 예상돼 기능성을 갖춘 홈웨어를 추천드리고 싶다”며 “특히 잠자리에 들 때 뒤척임에도 편할 수 있도록 품이 넉넉하고, 신축성 있는 소재를 선택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안은 가벼운 외출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니트 소재의 이지웨어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여름철 대표 원단인 마 소재를 혼용해 몸에 들러붙지 않고 통풍이 잘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늬가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상하의 세트, 원피스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은 피치와 블루 두 가지 컬러이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