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BI저축은행, 연 최대 2.6% 금리 '손주사랑 정기적금' 출시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20.05.11 09:05
수정 2020.05.11 09:05

만 65세 이상 고객 대상…영업점서만 가입 가능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손주들을 위해 목돈을 마련하려는 조부모 고객들을 겨냥한 '손주사랑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SBI저축은행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조부모 고객이 손주들을 위해 목돈을 마련할 수 있게 돕는 상품인 '손주사랑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손주사랑 정기적금'은 만 65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지점에서만 판매되는 상품으로 조부모가 손주들이 자라면서 필요한 교육비, 용돈 등 다양한 자금을 부담 없이 계획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양육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조부모의 보람과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이 상품은 가입 고객이 목돈 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연 최고 2.6%의 높은 금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입금액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로 자금 상황에 맞게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상품은 SBI저축은행 전국 20개 지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500억원 한도로 판매된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기존 당행을 이용하는 장년층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의 가입 및 거래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맞벌이 부부의 증가, 저출산 등으로 인해 조부모의 육아 참여가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조부모에게는 보람과 즐거움을 주고, 손주들에게는 성장하면서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금융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