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블랙핑크, 레이디 가가 새 앨범 참여…외신도 주목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4.23 10:16 수정 2020.04.23 10:17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팝스타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새 앨범에 참여했다.


레이디 가가는 23일(한국시간) 공식 SNS에 6집 앨범 ‘크로마티카’(Chromatica)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블랙핑크는 이 앨범의 10번 트랙 ‘사워 캔디’(Sour Candy)에 이름을 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와 레이디 가가는 평소에도 서로의 음악을 듣고 팬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번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레이디 가가의 새 앨범에는 블랙핑크 외에도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엘튼 존(Elton John)이 참여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블랙핑크와 레이디가가가 ‘사워 캔디’에서 어떤 호흡을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모인다. 미국 포브스, 버라이어티, MTV, 피플, 피치포크, 영국 포브스 등 주요 외신도 블랙핑크가 레이디 가가 앨범에 참여한 소식을 즉각적으로 다루면서 향후 이들이 보여줄 협업을 주목했다.


블랙핑크가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블랙핑크는 지난 2018년 10월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두아 리파(Dua Lipa)와 ‘키스 앤 메이크 업’(Kiss and Make Up)으로 함께한 바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