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스터트롯 TOP7’, ‘사랑의 콜센타’ 10일 발매…차트 줄세이기 이어갈까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4.10 09:30 수정 2020.04.10 09:30

ⓒ쇼플레이 ⓒ쇼플레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10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지난 2일 공개된 노래들로 이루어져 있다.


결승전에 진출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날보러와요’와 ‘나무꾼’을 시작으로 임영웅의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이찬원의 ‘꿈속의 사랑’ ‘천년바위’가 수록된다.


또 김호중의 ‘낭만에 대하여’ ‘사랑밖엔 난 몰라’, 정동원의 ‘그물’, 김희재의 ‘이따, 이따요’까지 총 11곡이 담길 예정이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최근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지난 2일 방영된 ‘사랑의 콜센타’ 1회는 23.1%라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미스터트롯’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음원 발매 후 성인가요 차트에서 줄세우기를 기록했으며 실시간 차트에까지 입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와 동시에 트로트 가수 역사상 최고 기록이라 할 수 있는 벅스 2위, 지니 5위, 멜론 6위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