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U+, 인천개항장서 골목상권 ‘상생’ 프로모션 진행

김은경 기자
입력 2019.06.03 14:26
수정 2019.06.03 14:26

21개 상점서 최대 50% 멤버십 할인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가 9일까지 인천 중구 인천개항장에서 골목상권 상생프로젝트 ‘U+로드’를 운영한다. 사진은 인천개항장의 모습.ⓒLG유플러스

21개 상점서 최대 50% 멤버십 할인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9일까지 인천 중구에 있는 인천개항장 상점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 상생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인천개항장 21개 상점에서 모바일 고객에게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The Bazaar’ ‘4B café’ 등 7개 카페와 ‘우정’ ‘신포 화로구이’ ‘닭면가’ 등 6개 음식점에서 이벤트 상품 주문 시 50% 또는 정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1211819’ ‘련라꽃방’ 등 2개 꽃집에서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살롱드 연양네 ‘바느질 언니네’ 등 6개 공방에서는 이벤트 상품을 무료 증정하거나 할인해 준다.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천 중구청 청사 앞에 전시된 조형물 ‘태극기 나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엽서를 쓰면 1년 후에 돌아오는 ‘느리게 우체통’ 이벤트도 운영한다.

주말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한 고객이 가죽지갑과 이끼캔버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공방을 운영한다.

사진관 이용권을 증정하는 브로셔 스탬프 이벤트와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고무신을 던져라’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 상점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해 인천 중구청 앞 이벤트 부스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U+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U+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받을 수 있다. 할인율과 혜택은 제휴 상점 및 제품별로 다르다. 쿠폰은 매일 3회 사용가능하고 같은 날 동일한 매장에서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경품 당첨자는 18일 이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4월 필동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유서 깊은 문화재 거리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향후 문화, 역사 등 사회적 가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소상인 상생 프로젝트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