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에어, 국제성모병원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

이홍석 기자
입력 2018.12.21 15:08 수정 2018.12.21 15:15

21일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 어린이 및 호스피스 병동 환자 대상

객실승무원들이 마술쇼·풍선아트·음악회 등 직접 재능 기부 활동 펼쳐

진에어 기내 특화 이벤트팀 소속 객실승무원들이 21일 인천 서구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에서 마술공연을 펼치고 있다.ⓒ진에어 진에어 기내 특화 이벤트팀 소속 객실승무원들이 21일 인천 서구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에서 마술공연을 펼치고 있다.ⓒ진에어
21일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 어린이 및 호스피스 병동 환자 대상
객실승무원들이 마술쇼·풍선아트·음악회 등 직접 재능 기부 활동 펼쳐


진에어는 21일 연말을 맞이해 인천 서구에 위치한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을 방문해 입원 환자들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기내 특화 이벤트팀 소속 객실승무원들이 국제성모병원 어린이 및 호스피스 병동을 방문해 직접 준비한 마술 공연과 풍선 아트, 음악회 등을 선보이며 환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함께 병원 업무 보조 등에도 참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 앞서 진에어는 지난 3일에는 국제성모병원과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맺고 베트남 타이빙 지역 해외 의료 봉사 활동 진행 시 의약품 화물 수송을 지원하는 등 양사간 협력을 통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한편 진에어는 재능 있는 객실승무원들의 지원 받아 기내 특화 이벤트팀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를 운영 중이다.

기내 특화 이벤트팀은 매월 이벤트 항공편을 선정하고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마술쇼, 기내 음악회, 캐리커쳐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영실업 캐릭터 상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김포공항 국내선 2층 카운터 및 국내선 일부 이벤트 항공편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