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에어, ‘웹어워드 코리아 2018’ 글로벌 서비스 분야 우수상 수상

이홍석 기자
입력 2018.12.14 09:32 수정 2018.12.14 09:39

UI디자인·콘텐츠·서비스 항목에서 평가위원단 높은 평가받아

진에어 홈페이지 화면.ⓒ진에어 진에어 홈페이지 화면.ⓒ진에어
UI디자인·콘텐츠·서비스 항목에서 평가위원단 높은 평가받아

진에어는 최근 ‘웹어워드 코리아 2018’ 고객서비스부문 글로벌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개편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웹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진에어는 고객서비스부문 글로벌 서비스 분야에서 UI디자인·콘텐츠·서비스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상을 수상했다.

진에어는 올해 차세대 여객 서비스 시스템 도입에 맞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개편했다. 특히 고객이 진에어의 스케줄 조회, 항공권 예매, 기내 서비스 정보 등 다양한 항공 서비스 정보를 손쉽고 정확하게 접근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 구축에 집중했다.

또 진에어는 PC·스마트폰·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반응형 웹기술을 적용하고 안면 및 지문 인식 등 생체 인식 로그인 기능도 도입해 모바일 이용 접근성 및 보안성을 강화한 점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맞춤형 항공권 검색과 번들 서비스 신청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과 지속적인 안전성 강화를 통해 이용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