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주)한화, 인적성 없이 신입사원 뽑는다

이홍석 기자
입력 2018.04.02 10:13
수정 2018.04.02 10:48

상반기 대졸공채 채용...미래 혁신 인재 모집

서류·직무심층면접 만으로 진행...6월 합격자 발표

(주)한화 각 부문 세부 채용 일정.ⓒ(주)한화
상반기 대졸공채 채용...미래 혁신 인재 모집
서류·직무심층면접 만으로 진행...6월 합격자 발표


(주)한화가 인적성 시험없이 신입사원을 뽑는다.

(주)한화는 올 상반기 대졸신입사원 공채에서 인적성시험 없이 서류와 직무심층면접만으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미 지난달 말부터 화햑과 방산부문에 이어 2일부터 기계부문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서류접수는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가능하며 인적성 시험 없이 곧바로 5월 중순~6월 초까지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1·2차로 나눠 진행하며 6월 중순쯤 최종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 생산·품질관리, 연구개발(R&D), 영업, 기계설계 등이다.

화약부문은 화공, 화학, 전기전자 계열 전공자 및 화약 및 안전관련 자격증 보유자에게 가점을 부여하고 방산부문은 화학/기계공학계열, 상경/법학계열 전공자 및 소통능력과 문제해결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우대한다.

또 기계 부문은 해외 출장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매사에 책임감이 투철한 인재를 선호한다.

(주)한화는 이번 채용에서 ‘소프트파워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적 가치’를 추구하는 인재를 찾을 계획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회사의 미래와 함께할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해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 나갈 창조적 인재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측은 "10년 후 미래시장에서도 통할 혁신역량을 바탕으로 사업구조의 선진화를 이끌며 미래 성장 전략을 고민하는 인재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이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미래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해나갈 수 있는 능력, 끊임없이 고민하고 학습하며 소통하는 능력 등을 갖춘 인재에게 높은 점수를 부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