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주항공, 도쿄 취항 2주년 기념 '김수현 영상' 공개

윤정선 기자
입력 2015.08.12 14:32
수정 2015.08.12 14:33

페이스북서 영상 공유하면 김수현 래핑항공기 모형 등 경품 '펑펑'

제주항공 도쿄 취항 2주년 기념 배우 김수현 영상 ⓒ페이스북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올해로 도쿄 취항 2주년을 맞아 일본으로 떠나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해 12일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제주항공 모델인 배우 김수현이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팬미팅에 가기 위해 본인의 얼굴이 래핑된 항공기에 탑승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여성팬은 김수현 팬미팅에 참석하기 위해 제주항공 모바일앱으로 도쿄행 항공권을 예매한다. 이후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셀프체크인 키오스크를 이용해 발권수속을 마치고 탑승한다. 이 여성은 일본에서 보려 했던 김수현을 제주항공 기내에서 보게 된다.

영상은 제주항공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funjejuair)와 유튜브(youtu.be/LbK1SQGkD0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도쿄취항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태깅하고 댓글을 달아 공유하면 △제주항공 →김수현 래핑항공기 모형(1등, 10명) △제주항공 여권케이스(2등, 15명) △제주항공 김수현 볼펜세트(3등, 20명) 등을 선물한다. 결과는 오는 26일 제주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아울러 중국 웨이보 제주항공 페이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영상이벤트를 포스팅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김수현 래핑항공기 모형(1등, 5명) △제주항공 여권케이스(2등, 10명) △제주항공 김수현 볼펜세트(3등, 10명) 등을 제공한다. 결과는 이달 말 공개된다.

제주항공은 현재 인천-도쿄(나리타) 노선을 매일 2회씩 왕복 운항하고 있다. 또 인천-오사카, 김포-오사카, 부산-오사카, 김포-나고야, 인천-후쿠오카, 부산-후쿠오카, 인천-오키나와 등 한일 저비용항공사 중 가장 많은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