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 모집
입력 2014.07.22 17:43
수정 2014.07.22 17:45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접수
매월 활동비와 페스티벌 참가 기회 제공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사장 최대성)가 오는 28일까지 대학생 대상 티머니(T-money)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T motter) 6기' 참가지원을 받는다고 22일 밝혔다.
티모터는 티머니와 서포터즈(Motivator+Supporters)의 합성어다. 대학생들이 직접 다양한 분야에서 티머니 결제를 체험하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참여하는 활동을 한다.
지난 2012년부터 티머니 브랜드 홍보,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등 디지털 마케팅에 직접 참여해온 티모터는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실무형 대외활동으로 인기가 높다. 지난 5기의 경우 10명 모집에 350여명이 지원해 35: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달 말 활동을 매듭짓는 5기는 웹툰 '군에서 온 그대', 'UCC 프로젝트'를 기획·제작하는 등 참신한 콘텐츠를 만들었다.
5기 참가자는 “티머니 브랜드 홍보활동을 통해 실제 대학생들의 관심 분야인 패션, IT, 페스티벌 등을 직접 소개하고 체험하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발되는 티모터 6기는 '스마트 앤 스타일리쉬(Smart&Stylish)'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세대 라이프 스타일을 티머니와 연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게 된다.
선발된 티모터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각종 페스티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또 한국스마트카드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참가방법은 티머니 블로그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공식 블로그(playtmoney.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play.tmoney)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