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오롱FnC 24/7series, 기능성 소재 상품군 확장…첫 오프라인 팝업도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0.25 13:51 수정 2024.10.25 13:51

ⓒ24/7series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아우터를 선보이며 상품군을 한층 확장하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며 유통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24/7series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시작해 현대인의 일상에서 편안함을 중시하는 제품들을 주로 선보여 왔다.


이번 24 가을겨울(FW) 시즌 퍼텍스 같은 기능성 소재의 한정판 아우터를 출시하며 상품군을 확장하고, 소비자에게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한다. 전년비 스타일 수는 약 170% 증가, 컬러 수는 약 190% 확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상품들을 제안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아우터를 고객들이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유통 가능성을 확인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자 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구역별로 설치된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코트, 블루종, 헤비 아우터, 다운 재킷 등 다양한 고기능성 아우터 뿐만 아니라 캐시미어 니트, 코위찬 카디건, 코듀로이 팬츠 등 FW 시즌의 필수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델 김원중과 함께한 FW 시즌 룩북에 등장한 수피마 코튼 소재의 셋업과 겨울철 보온력을 극대화한 아이템인 폴라텍 플리스 리버시블 셋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24/7series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24/7series가 온라인 브랜드에서 오프라인으로 첫발을 내딛는 중요한 자리"라며 "고객들이 브랜드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고품질의 아이템을 통해 브랜드 확장 가능성을 확인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