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모두투어, '2023년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진행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01.30 17:14
수정 2023.01.30 17:14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코로나19로 신혼여행을 미뤘던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3년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는 2월28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허니문 지역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인 하와이, 몰디브, 발리를 비롯해 총 30개가 넘는 허니문 대표 여행지와 모리셔스, 크루즈 허니문 등 특수 지역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3종 할인 쿠폰팩, 최대 15만원 즉시 할인, 모두페이 1.5% 즉시 할인, 신세계 면세점 3만원 쿠폰 등 커플당 기본적으로 5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임 딜 상품의 경우 커플당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가성비 좋은 '알뜰 허니문', 임산부를 위한 '베이비문', 다양한 컨셉의 이색 허니문을 만나볼 수 있는 '컨셉허니문', 백신을 맞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백신free zone',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만 하고 허니문을 떠나지 못했던 허니무너들을 위한 결혼 증빙 없이도 허니문 특전을 받을 수 있는 '미뤘던 허니문' 등의 새롭고 다양한 고객 맞춤형 테마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모두투어 허니문 팀은 이번 박람회 뿐만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상담 할수 있는 상담창구를 운영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상담과 평일 저녁, 주말 등 편한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화상담 신청, 대면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전국 450개의 모두투어 베스트 파트너에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이 가능하다.


장홍석 모두투어 테마사업부 부서장은 "본격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는 올해 봄 허니문 시즌 예약이 급증하고 있어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수"라며 "이번 모두투어 허니문 박람회를 통해 생애 단 한번 뿐인 해외 신혼여행에서 평생 잊지 못할 행복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