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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라, 클린 뷰티 기준 제시하는 '클린 앳 세포라' 캠페인 진행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9.27 15:44
수정 2022.09.27 15:15

ⓒ세포라 코리아

세포라 코리아는 ‘클린 앳 세포라(Clean at Sephora)’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클린 앳 세포라는 글로벌 세포라의 엄격한 자체 기준에 따라 클린 뷰티에 대한 기준을 제시해 소비자가 투명한 성분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별 피부 타입과 니즈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세포라의 클린 뷰티 캠페인이자 인증 마크이다. 2018년 미국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호주,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는 올해 처음 선보인다.


피부 컨디션이나 타입에 따라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거나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특정 성분들을 배제한 제품을 클린 앳 세포라로 인증해 세포라가 제시하는 기준을 바탕으로 개개인만의 클린 기준을 정하고 각자에게 알맞는 제품을 선정하도록 돕는다.


클린 앳 세포라 인증을 위해서는 개별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제품의 제조법에 대한 철저한 검사를 통해 클린 앳 세포라가 제시하는 특정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음을 입증해야 한다. 오직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세포라 컬렉션(Sephora Collection), 바이오상스(Biossance), 브리오지오(Briogeo)와 같은 대표 브랜드의 스킨케어 제품부터 바디, 헤어,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세포라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내 피부를 위한 클린 리추얼, 클린 앳 세포라’ 키 메시지 하에 소비자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세포라 온라인 및 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별도의 클린 앳 세포라 존을 구성해 캠페인에 대한 홍보를 지속하고 소셜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포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가 명확한 기준과 정보를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과 타입에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클린 앳 세포라 인증 제품을 소개하며 클린 뷰티 캠페인을 확대해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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