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타필드 하남,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펫터파크’ 개장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2.08.02 08:29
수정 2022.08.02 08:29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스타필드 펫터파크’에 방문한 강아지가 전문 훈련사와 함께 수영하는 모습.ⓒ신세계

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팻터파크’를 1층 야외광장에서 오는 15일(월)까지 보름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스퀘어’와 함께, 무더운 8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즐거운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먼저, 전문 훈련사와 반려견이 물 속에서 1대 1로 진행하는 ‘아쿠아 피트니스’는 15분의 수영 교육과 함께 전문 마사지를 제공한다.


부상 위험이 적은 수중 활동을 통해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고 지구력과 근력, 폐활량을 기를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으로 더위에 지친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매일 폭넓은 수질검사를 실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정확한 바디 체형 측정을 통해 반려견의 균형 발달을 확인할 수 있는 ‘멍바디&독 피트니스’도 준비했다. 전문 훈련사가 다양한 기구로 반려견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 사용을 유도해 근육 발달 및 에너지 발산에 도움을 준다.


평소 반려견의 배변 교육이나 문제 행동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상담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개!’를 주목해보자. 행동 교정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배변 교육, 잦은 짖음 등 문제 행동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1대 1 맞춤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테마의 펫푸드 팝업스토어 ‘쉨잇 댕캉스’를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서 11일(목)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사료 ‘쉨잇’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만보기를 흔들어 미션에 성공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거나 빈 캔을 수거해 기부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펫터파크 프로그램 참여 후 쿠폰을 지참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쿠아 피트니스는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진행하며, 이 외 프로그램은 현장 운영시간에 맞춰 상시 혹은 예약 후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을 장려하는 뜻 깊은 행사도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3일(수)~7일(일)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아임 도그너’ 캠페인이 진행된다.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하는 토크쇼, 건국대학교 수의사들과 함께하는 반려견 클래스, 반려견 성격유형검사 ‘멍BTI’,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등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 담당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이때, 반려견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